작년 12월 울트라로 입문하고 겨울 내내 묵혀두다가
본격적으로 타기 시작한건 3월 ..
3개월 조금 넘기는 기간동안 벌써 1만키로 주행했네요
계기판 숫자 보시고 좋은 기운 받아 가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대빵라이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응원 감사합니다^^
-
작성자럽현 작성시간 26.06.08 ㅎㅎ
울트라 좋지요~~^^
항상 안전운전,방어운전하시구
건강하세요
그래야~~
이 좋은 라이딩을 즐길수있답니다
응원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대빵라이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한방에 울트라로 와서 넘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항상 안라하세요~ -
작성자메타쉐콰이어 작성시간 26.06.08 항상 안라하시고 조심하세요
조금 익숙해지면 무리하게되더라구요 -
답댓글 작성자대빵라이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맞습니다. 타면 탈수록 속도감이 무뎌져서 나름 걱정이긴 합니다.항상 조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