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투 비행장 활주로를 오토바이 타고 달린 또라이 라이더 #3 작성자tomstour| 작성시간26.06.09| 조회수0| 댓글 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할리 작성시간26.06.09 시간이 지나도.남자는 철들지 않습니다. ㅎ좋은글 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tomstour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9 철이 아주 안 드는 건 아닌 것 같아요. 들긴 드는데,무척 더디게.....60살 쯤 되면 정신머리는 마흔살 정도 수준? 철드는 나이는 실제 나이와 20살 쯤 뒤쳐져서 따라오는 듯 싶어요. 좋은 하루 되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돌쇠 작성시간26.06.09 걸렸어야 증인?이 있어서 전설로 남았을텐데...ㅋㅋㅋ아무나 가질수 없는 멋진 추억을 가지고 계시네요 ㅎ80년 고2때 동네골목 80cc 훔쳐 탄걸 시작으로 시작된 저의 바이크라이프는 쨉도 안되겠네요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둥지 작성시간26.06.10 "특수방위사령부"~~ 마치 지금도 그런 부대가 있는거 갔기도 합니다.그때 공군방위병 이면 소위, 중위, 대위, 보다 높은 방위병 이군요~~ㅎㅎ그때 당시 군부대 사단급에는 의전용 할리가 헌병부대에 있었죠~~스타징에 온몸을 싫어 시동걸던 그 시절 싸이카~~나도 그때 헌병부대 싸이카 훔쳐 타다가 여기까지 할리와 같이 늙어가네요~~재미난 추억의 이야기 나를 보는것 갔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