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전투 비행장 활주로를 오토바이 타고 달린 또라이 라이더 #3

작성자tomstour| 작성시간26.06.09| 조회수0| 댓글 4

댓글 리스트

  • 작성자 할리 작성시간26.06.09 시간이 지나도.
    남자는 철들지 않습니다. ㅎ

    좋은글 감사합니다.
  • 작성자 tomstour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9 철이 아주 안 드는 건 아닌 것 같아요. 들긴 드는데,무척 더디게.....60살 쯤 되면 정신머리는 마흔살 정도 수준? 철드는 나이는 실제 나이와 20살 쯤 뒤쳐져서 따라오는 듯 싶어요. 좋은 하루 되세요
  • 작성자 돌쇠 작성시간26.06.09 걸렸어야 증인?이 있어서 전설로 남았을텐데...ㅋㅋㅋ
    아무나 가질수 없는 멋진 추억을 가지고 계시네요 ㅎ
    80년 고2때 동네골목 80cc 훔쳐 탄걸 시작으로 시작된 저의 바이크라이프는 쨉도 안되겠네요 ㅋㅋ
  • 작성자 둥지 작성시간26.06.10 "특수방위사령부"~~ 마치 지금도 그런 부대가 있는거 갔기도 합니다.
    그때 공군방위병 이면 소위, 중위, 대위, 보다 높은 방위병 이군요~~ㅎㅎ
    그때 당시 군부대 사단급에는 의전용 할리가 헌병부대에 있었죠~~
    스타징에 온몸을 싫어 시동걸던 그 시절 싸이카~~
    나도 그때 헌병부대 싸이카 훔쳐 타다가 여기까지 할리와 같이 늙어가네요~~
    재미난 추억의 이야기 나를 보는것 갔습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