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휴무날
오랜만에 멀리 다녀왔습니다 ㅎ
안동에서 점심먹고 출발해서
봉화 뷰좋은 카페에서 커피타임
불영계곡을 구비구비 돌아서
경치가 끝내줍니다
울진 망양휴게소 도착
역시 동해바다가 최고입니당
2층 카페에서 시원한 커피타임
신나게 달리고왔습니다
행복한하루 보내세요 ~~^^
안동 도착 점심먹으러 왔습니다
봉화 뷰좋은 카페 도착
카페 내부모습 뷰가 좋습니다
바로밑에 한옥펜션도 있습니다
카페 사장님이 운영하신다네요
시원한 커피타임
분천 산타마을 지나다가
볼수록 신기합니다
불영사 계곡
와우 경치가 끝내줍니다
☔️ 비가 좀 와야겠습니다 ㅋ
전망대에서
또다른 전망대에서
오우~~여기가 좋네요
울진 망양휴게소 도착했습니다
오 역시 바다는 언제봐도 좋네요 👍
아찔한 ? 전망대 ㅋ
2층 카페
시원한 커피타임 ㅎ
이렇게 하루를 마무리했습니다
행복한하루 보내세요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보라둥이(곽명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감사합니다 힐조몽각님
행복한하루 보내세요 ^^ -
작성자sin4035962 작성시간 26.06.12 작년에 2박투어시 안동-영양-울진 다녀왔죠~
불영계곡 너무나 아름다운 계곡 이지요^^
좋은아침 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보라둥이(곽명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아 그런가요 ㅎ
좋은코스입니다
감사합니다
멋진하루 보내세요 ^^ -
작성자스컬 작성시간 26.06.12 유유자적 멋진 할리라이프“
이십니다~~~^^
늘 안전운행 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보라둥이(곽명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감사합니다 스컬님
즐거운하루 보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