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영계곡 그리고 울진에서

작성자보라둥이(곽명진)|작성시간26.06.11|조회수513 목록 댓글 12

어제 휴무날

오랜만에 멀리 다녀왔습니다 ㅎ

안동에서 점심먹고 출발해서

봉화 뷰좋은 카페에서 커피타임

불영계곡을 구비구비 돌아서

경치가 끝내줍니다

울진 망양휴게소 도착

역시 동해바다가 최고입니당

2층 카페에서 시원한 커피타임

신나게 달리고왔습니다

행복한하루 보내세요 ~~^^


안동 도착 점심먹으러 왔습니다

봉화 뷰좋은 카페 도착

카페 내부모습 뷰가 좋습니다

바로밑에 한옥펜션도 있습니다

카페 사장님이 운영하신다네요

시원한 커피타임

분천 산타마을 지나다가

볼수록 신기합니다

불영사 계곡

와우 경치가 끝내줍니다

☔️ 비가 좀 와야겠습니다 ㅋ

전망대에서

또다른 전망대에서

오우~~여기가 좋네요

울진 망양휴게소 도착했습니다

오 역시 바다는 언제봐도 좋네요 👍

아찔한 ? 전망대 ㅋ

2층 카페

시원한 커피타임 ㅎ

이렇게 하루를 마무리했습니다

행복한하루 보내세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보라둥이(곽명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감사합니다 힐조몽각님
    행복한하루 보내세요 ^^
  • 작성자sin4035962 | 작성시간 26.06.12 작년에 2박투어시 안동-영양-울진 다녀왔죠~
    불영계곡 너무나 아름다운 계곡 이지요^^
    좋은아침 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보라둥이(곽명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아 그런가요 ㅎ
    좋은코스입니다
    감사합니다
    멋진하루 보내세요 ^^
  • 작성자스컬 | 작성시간 26.06.12 유유자적 멋진 할리라이프“
    이십니다~~~^^
    늘 안전운행 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보라둥이(곽명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감사합니다 스컬님
    즐거운하루 보내세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