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정모 행사장 가는길에서

작성자보라둥이(곽명진)|작성시간26.06.14|조회수785 목록 댓글 6

지난주말 할리정모 행사장 가는길

멀리 부산 창녕에서 오는

부부라이더 여성라이더 아우님들과

함께 ❤️ 현풍 대형카페에서 만나서

시원한 커피타임

칠곡군 왜관맛집에서 점심먹고

상주시 라이더카페 도착

여기서 백호아우님과 함께 조인 ㅎ

또 시원한 커피타임

열심히 달려서 진남휴게소

잠시 쉬었다가 ㅋ

현풍 대형카페 도착했습니다

창녕에서 온 여성라이더 망치누나 ㅎ

부산에서 온 부부라이더 커플

카페 내부모습

시원한 커피타임

다같이 ㅎㅎ

칠곡군 왜관맛집 왔습니다

수제 돼지갈비 한판

벌꿀 비빔면

냉국수 열무국수 먹고서

상주시 알피엠 모터카페

도착했습니다

또 시원한 커피타임

알콩달콩 부부라이더 커플

귀여운 바이크들

백호아우님 왔습니다

다같이 ㅎㅎ

베거 시승중 망치누나 ㅎ

진남휴게소에서

다같이 사진으로 마무리합니다

편안한밤 되세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보라둥이(곽명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예 ㅎ 감사합니다
    행복한하루 보내세요 ^^
  • 작성자bird(황인호)/고창 | 작성시간 26.06.15 만나서 반가웠네~~
  • 답댓글 작성자보라둥이(곽명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예 형님 만나서 반가웠습니다
    또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마혜남 | 작성시간 26.06.15 백호아우 보라아우 재범아우...오랫만에 만나서 반가웠어요 ~^^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보라둥이(곽명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예 형님 정말 오랜만에 만나서 반가웠습니다 감사합니다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