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주말 할리정모 행사장 가는길
멀리 부산 창녕에서 오는
부부라이더 여성라이더 아우님들과
함께 ❤️ 현풍 대형카페에서 만나서
시원한 커피타임
칠곡군 왜관맛집에서 점심먹고
상주시 라이더카페 도착
여기서 백호아우님과 함께 조인 ㅎ
또 시원한 커피타임
열심히 달려서 진남휴게소
잠시 쉬었다가 ㅋ
현풍 대형카페 도착했습니다
창녕에서 온 여성라이더 망치누나 ㅎ
부산에서 온 부부라이더 커플
카페 내부모습
시원한 커피타임
다같이 ㅎㅎ
칠곡군 왜관맛집 왔습니다
수제 돼지갈비 한판
벌꿀 비빔면
냉국수 열무국수 먹고서
상주시 알피엠 모터카페
도착했습니다
또 시원한 커피타임
알콩달콩 부부라이더 커플
귀여운 바이크들
백호아우님 왔습니다
다같이 ㅎㅎ
베거 시승중 망치누나 ㅎ
진남휴게소에서
다같이 사진으로 마무리합니다
편안한밤 되세요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보라둥이(곽명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예 ㅎ 감사합니다
행복한하루 보내세요 ^^ -
작성자bird(황인호)/고창 작성시간 26.06.15 만나서 반가웠네~~
-
작성자마혜남 작성시간 26.06.15 백호아우 보라아우 재범아우...오랫만에 만나서 반가웠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