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드엔젤스)전총무님 차단을 걸어서 연락할수 없기에 여기에 글올렸습니다

작성자Road Devils클럽장|작성시간26.06.16|조회수1,021 목록 댓글 9

로드엔젤스클럽에서 긴글쓰고 탈퇴한 총무님!
도무지이해가 안가고 연락할 방법이 없어서 할리카페에 글올립니다
오늘 클럽모임이있어 참석해서 이야길들었는데 전총무가 카톡방에 글을쓰고 탈퇴를하고 나가서 클럽에 기존회비가 없다라는 이야길들었습니다
운영진에서 먼일이 있었는지는 잘모르겠지만 그건은 당신들이 해결하시고요
총무맞죠?총무면 돈을주세요 캡처까지 해서 보내졌는데 나중에 해결되면 준다 이상한 소리하지마시고요
통장들고 나가서 안주는 이유가 총무가 아니라서 못주는겁니까?안주면 도둑넘아닙니까?
총무한테 전화했더니 총무왈 운영진회비만있고 회원회비도안받고 회원회비10원짜리하나도 없다고 해서 먼소리냐 투어후잘못된계산에 입금을 더하지않았냐?라고했더니 기억이안난다 그러길래 카톡방글찿아 캡처해서 보내졌더니 돈을 함부로 건들수없다라고 하길래
먼소리냐?회비잘못내면 그때그때다시입금해주지않았냐 여러번이야기했더니 전화는 수신거부 카톡은차단을 걸었는지 보지는 않고 전화는 수신거부에 어떻게 이렇게 무책임한 행동을 하는겁니까
내돈 달라는게 뭐가 그리잘못된겁니까?회원돈 달라는데!
상식선에서 클럽에 총무는 클럽탈퇴전 클럽돈은 인수인계하고 나가야 하는것으로 알고 있는데 나가신 분들하고 뭘꾸미고있는진 모르겠지만 공문보냈다 그런이상한 소리하지 마시고요 무슨 기업입니까?공문보내게?
설명을 쭉하고 탈퇴를 하든가 도무지 이해가 안감
그리고 회원방에 멋진글 쓰고 다들 탈퇴들 하셨는데
도대체 이해가 안가네요

로엔 정회원으로 이야기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할리 | 작성시간 26.06.16 Road Devils클럽장 수정 안하셔도 됩니다.~~
  • 답댓글 작성자할리 | 작성시간 26.06.16 Road Devils클럽장 글을 수정하시면 제 답글이 맥락이 없어지잖아요.. 수정하지 마세요~~~
  • 답댓글 작성자Road Devils클럽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할리 아~답글보자마자 바로 수정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할리 | 작성시간 26.06.16 Road Devils클럽장 제 답글의 보고 수정을 하셨다니.. 제 답글이 대한 본문의 글에 뭔가 잘못된 정보나, 치부가 있었는지요?
    제 답글이 본문의 내용과 상반되거나, 오해의 소지가 있으면 그것을 풀어봐야 하지 않을까요?
    답글의 의견 내지는 글 한줄에 답글 보자마자 수정 하실 글이라면 글을 쓰기전에 좀 더 신중해야 하지 않을까 합니다.
    더군다나 할리카페의 가장 큰 행사인 정기모임을 언급 하시면서요...

    도저히 연락할 방법이 없어서 글을 작성하신듯 한데요.. 이곳은 누구나 볼 수 있기에 누구든 댓글을 달고 의견, 의사를 개진할 수 있는 곳 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Road Devils클럽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할리 쓰기전에 좀신경썻어야 했는데
    작년까지해도 다같이 갔었는데
    다같이 못가서 아쉬움이 있어서 그렇게 쓴거 같습니다 할리카페언급해서 죄송합니다
    현클럽에서도 없는걸 어떻게 주냐고 하니 답답한 마음에 당사자한테 연락을 했었고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