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갑습니다

작성자조성완 김포|작성시간26.06.20|조회수180 목록 댓글 2

오랜만에 글올립니다  사고난지 1년이 지났네요  어깨 인공관절했으니 크게다친거죠 지나생각해보니 두바퀴 위험해요 관련된 여러말들이 존재하지요 항상 안운하시고 조심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할리 | 작성시간 26.06.20 빠른 쾌유와 안전운전을 기원드립니다.
  • 작성자조성완 김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감사합니다 무서워서 이젠 못타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