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갑습니다 작성자조성완 김포|작성시간26.06.20|조회수178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오랜만에 글올립니다 사고난지 1년이 지났네요 어깨 인공관절했으니 크게다친거죠 지나생각해보니 두바퀴 위험해요 관련된 여러말들이 존재하지요 항상 안운하시고 조심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할리 | 작성시간 26.06.20 빠른 쾌유와 안전운전을 기원드립니다. 작성자조성완 김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감사합니다 무서워서 이젠 못타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