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 tomstour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칭찬 감사합니다만, 저는 글을 쓴다고 생각하지 않고 수다를 떤다고 생각하지요. 혹시 그런말 들어보셨는지 모르겠네요. "미국은 재미없는 천국이다" 라는 말. ㅎㅎ 무슨 말이냐면, 집.일.와이프. 새끼들...사이만 왔다갔다하며 살기 때문에 말 할 데 없어요. 그러니 어디서 말 할 틈만나면, 수다를 떨기 시작합니다. 나이가 드니, 와이프한테 대들수도 없고, 따질 수도 없고, 그러니 자연적으로 순종하게 되고.....그래서 틈만나면, 콤퓨터 앞에 앉아서 제 수다가 결국 글씨로 나온거에요. ㅎㅎ 솔직히 수다 떨 데가 있어 살 판 났습니다. 아니, 여행에 대해서 할 수다거리 이야기가 너무 많아요.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