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럽스타일 코리아 타고 먹고 파주 라이딩!

작성자김선비할리|작성시간26.06.23|조회수332 목록 댓글 3

 

 

https://www.youtube.com/watch?v=I_0tE23g9H8&t=7s

 

 

안녕하세요!

6월이지만서도 생각보다 덜 더운? 26년입니다 : )

 

좋은 날씨에 클럽스타일 바이크와 함께

홍대에서 타코 한접시 먹고

파주로 달려보았는데요!

 

클럽스타일만의 폭력적인? 매력을 잘 담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꽉쥔주먹속에라이터 | 작성시간 26.06.24 안녕하세요! 할리 클럽스타일 구매 예정인 1인입니다! 제가 검색하다가 궁금증이 생겼는데요! 핸들라이져 같은 경우 이제 구조변경 제외 대상이라 자유롭게 변경이 가능한것일까요? 멤피스 같은 경우도 자유로울까요?
  • 답댓글 작성자redcloud w | 작성시간 26.06.25 new 핸들바는 시트에서 핸들바 마스트 실린더 최상단까지 60cm이내에 있으면 되고 핸들바만 신청하면 됩니다(라이져는 생략) 저두 어제 승인 통과했어요 맴피스 쉐이드는 구변대상 아닙니다
  • 작성자redcloud w | 작성시간 26.06.25 new 신선합니다 !!! 멋져요 ~~~대박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