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 보통 6대 정도 갖고 있나요?

작성자럼블 夢|작성시간26.06.12|조회수604 목록 댓글 3

Shovelhead vs evolution

https://youtube.com/shorts/4v6TwNPI-N0?si=_3WGtX9LUbeyri3y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머니아 | 작성시간 26.06.12 ㅎㅎ 다들 가지고 있잖아요.

    꿈속에서...오늘도 꿈꿔봅니다.^^
  • 답댓글 작성자럼블 夢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하하~좋은 하루 되세요~^^
  • 작성자팻밥맨. | 작성시간 26.06.14 1대 더 가져와야겠네요 ㅠㅠ

    앗 신형은 댓수에 안 껴 주는 거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