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 보통 6대 정도 갖고 있나요? 작성자럼블 夢|작성시간26.06.12|조회수604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Shovelhead vs evolutionhttps://youtube.com/shorts/4v6TwNPI-N0?si=_3WGtX9LUbeyri3y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머니아 | 작성시간 26.06.12 ㅎㅎ 다들 가지고 있잖아요.꿈속에서...오늘도 꿈꿔봅니다.^^ 답댓글 작성자럼블 夢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하하~좋은 하루 되세요~^^ 작성자팻밥맨. | 작성시간 26.06.14 1대 더 가져와야겠네요 ㅠㅠ앗 신형은 댓수에 안 껴 주는 거지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