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클러치 사용자분~

작성자trinity0902|작성시간21.01.26|조회수1,056 목록 댓글 7

뮐러 하이드로클러치
사용자분 계신지요
클러치 악력은 가벼워지는건 알고있는데요. 운행 시 반클러치
사용이 잦아질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trinity0902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1.01.27 반클러치 이슈만 빼고 특이사항 주의할건 없겠죠? ㅎ 늦은시간 감사드려요
  • 답댓글 작성자흥달이 | 작성시간 21.01.27 trinity0902 습관이 더 중요하다고 생각 합니다.
  • 작성자K-dom motors | 작성시간 21.01.27 https://youtu.be/_Dwd9_P9udM



    참조해주세요
    첨부된 유튜브 동영상 동영상
  • 작성자흥달이 | 작성시간 21.01.27 유압 클러치는 2가지가 있습니다.
    더비쪽 +미션 사이드쪽
    더비쪽이 작업이 도 쉬울것 같으며..
    1가지만해도 효과가 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trinity0902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1.01.27 아..저는 미션쪽만 알고있었네요 ㅎ 더 공부해야겠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