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님들 지금 차가 나왔는데요(구조변경 문의) 작성자크아아앙| 작성시간26.06.03| 조회수0| 댓글 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풍류교주 작성시간26.06.03 구조변경은 공단 인터넷으로 서류보내시면 심사후 구변날짜를 부여 받고 그날짜에 공단가셔서 실측후 서류발급 받습니다 요즘 구변이 밀려있어서 대략 한달정도 걸리더군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크아아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3 아 넵 감사합니다 형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