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형님들 지금 차가 나왔는데요(구조변경 문의)

작성자크아아앙| 작성시간26.06.03| 조회수0| 댓글 2

댓글 리스트

  • 작성자 풍류교주 작성시간26.06.03 구조변경은 공단 인터넷으로 서류보내시면 심사후 구변날짜를 부여 받고 그날짜에 공단가셔서 실측후 서류발급 받습니다 요즘 구변이 밀려있어서 대략 한달정도 걸리더군요
  • 작성자 크아아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3 아 넵 감사합니다 형님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