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사람들과 같이 라이딩 하는건 아니라서 인터콤기능(?)은 필요 없구요.....
그저 음질 좋고, 배터리 오래가는 거면 좋겠습니다.
세나는 인터콤기능 안쓸꺼면 굳이 필요없다고 하는 분들도 많더라구요.
(비싸기도 하고...)
적당한걸로 추천 좀 부탁드리겠습니다!!
다음검색
다른사람들과 같이 라이딩 하는건 아니라서 인터콤기능(?)은 필요 없구요.....
그저 음질 좋고, 배터리 오래가는 거면 좋겠습니다.
세나는 인터콤기능 안쓸꺼면 굳이 필요없다고 하는 분들도 많더라구요.
(비싸기도 하고...)
적당한걸로 추천 좀 부탁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