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년식 일렉이구요 알터네이터(제네레다)를 교체하기위해 프라이머리 커버 탈거후 컴펜세이터를 분리하려하는데 요놈을 어떻게 풀어야할지 난감하네요
맞는 사이즈의 복스알을 구매해서 풀려고 하니 클러치쪽하고 같이 돌아가버리더라구요
푸는 방법을 알려주세요
고수님들의 조언을 감사히 받겠습니다
인터넷에서 찾은 똑같은모델인데 저걸 어떻게 푸는지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월광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대형임팩은 없어서요 ㅠ 앞뒤 고정하는 브라켓 하나 만들어야 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울린이 작성시간 26.06.09 월광화 알리에 팝니다. 까만 계단모양 블럭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월광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울린이 알리에서 이런것도 파네요 ㅋ
물건 올때까지 시간이 걸리니 ㅠ -
작성자무르시엘라고 작성시간 26.06.09 저는 드라이버 손잡이를 끼우고 작르업했던 기억이 있네요
-
작성자한양일꾼 작성시간 26.06.10 각목 잘라서 끼우시고 하시면 됩니다.저는 그렇게 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