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1600 점검 질문입니다

작성자하모니카| 작성시간26.06.09| 조회수0| 댓글 4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망치대장 작성시간26.06.09 겨울철 온도차로 인해 수분도 생길수 있고 오일 점도도 변했을 가능성이 큽니다. 가급적 겨울철 지나면 킬로수 관계없이 3종오일 교체 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 하모니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9 감사합니다
  • 작성자 사랑은움직인다 작성시간26.06.09 신차출고후 5000km도 되지 않았는데 1600km에 점검을 받으라고 하는 이유는 신차이기 때문입니다.
    엔진,밋션 내부부속들이 정교하게 맞물리게 만들었다고는 하나 처음 부딪히는 녀석들이기에 정상적인 움직임에도 쇳가루가 발생할수도 혹은 조각이 발견되는경우가 간혹 있기에 그런것들도 보기위해서 점검을 들어오라고 하는것이니 시간내시어 점검 들어가시길 추천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 하모니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9 감사합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