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클러치레버 휘면 교환해야하나요?

작성자필로| 작성시간26.06.15| 조회수0| 댓글 7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복자세 작성시간26.06.15 프라이머리쪽은 그냥 타셔도 될거 같고,
    레버는 많이 휘었으면 교체하시고 타는게 좋을거같네요
  • 답댓글 작성자 필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알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작성자 단풍. 작성시간26.06.15 투명메니쿠어로 칠벗겨진곳 발라주시면 녹은 안나요. 클러치는 교체하시는게 안전상 좋을거 같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필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네 답글 감사합니다 클러치는 교체해야겠네요
  • 작성자 Ironman 작성시간26.06.19 클러치레버가 알루미늄이면 토치를 이용해서 달군뒤에 살살 벤치로 잡아서 원래모양대로 복원하시면 가능은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필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재질이 뭔지 모르겠는데 센터에서 부러질위험이 크다고 하는데.. 함 해볼까요
  • 작성자 루키보이 작성시간26.06.25 다시 잡아피면 어지간한 고수가 아닌이상 피려다가 부러뜨릴 확률이 높아요. 거슬리시면 바꾸시면 되고 사실 사용에 지장 없으시면 많이 휜거 아니면 그냥 타셔도 되긴 할겁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