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트가 빠지네요

작성자가려워가려워|작성시간26.06.17|조회수654 목록 댓글 9

 

시동걸고나서 웬 와셔가 돌아다니길래 봤더니 볼트가 덜덜거리면서 빠지고 있었습니다..

깜짝 놀라서 손으로 돌려서 집어넣었습니다..

 

끝까지 돌리는데도 더 안잠기고 헛돌더라고요.

 

혹시 이 볼트 역할이 무엇인지, 어떻게 대처해야하는지 조언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완전 문외한이라서요.

 

2013 다이나 FXDC 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가려워가려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조언 감사합니다!!
  • 작성자무송이 | 작성시간 26.06.17 두번째사진을 자세이보니 너트를 앞에끼우셧내요 볼트빼시고 너트빼서 볼트에 와셔만끼고 끼워서 검정판브라켓뒤에 흰링다음 몸체뒤에 너트채워 꽉잠그시면 될듯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가려워가려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너트 말씀하셔서 확인해보니 차대에 비춰서 너트처럼 보이네요 ㅎㅎㅎ 아무튼 꽉 잠가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원머니2 | 작성시간 26.06.18 슈퍼트랩 머플러 고정브라겟을 밋션쪽에 고정시키는 볼트입니다.
    안쪽에 둥근건 브라켓 높이를 맞춘것이고 볼트머리쪽은 볼트가 길어 추가로 넣은것으로 보여짐니다.
    고정볼트가 자주풀리면 밋션 케이스 너트 나사산이 망가질수 있으니 빠른 조치가 필요할듯 합니다.
  • 작성자redcloud w | 작성시간 26.06.20 볼트 뽑으셔서 파츠클리너로 완전히 세척하시고 나사산 안쪽도 파즈클리너 뿌리고
    면봉으로 완전히 디그리스 하시고 록타이트 243 살짝 바르고 조이셔야합니다

    미세하게 오일이 새는 상태에서 그냥 조이셔서
    이미 나사산이 뭉개진거 같아요 리코일 작업하셔야 할 수도 있습니다
    볼트 디그리스 작업정말 신경 쓰야합니다


    너트가 채우진거 보니 길이가 맞지 않거나 인치가 아닌 미리 볼트 억지로 끼웠을 수도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