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강서쪽에서 속초 가는 좋은 루트 추천부탁드려요.(서울 시내 뚫고가니 죽겠네요..) 작성자짜왕| 작성시간26.06.17| 조회수0| 댓글 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아파치 (서울 ) 작성시간26.06.17 금천구에 거주합니다저는 주로 이쪽으로 이용합니다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블라지미르 작성시간26.06.17 강서시면 위로 파주로해서 포천, 춘천, 양구, 화천쪽으로 오시는 길도 있어요. 저도 몇번 다녀온 길인데 괜찮아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게안타 작성시간26.06.19 블라지미르님 코스 추천이요 저는 김포삽니다 항상 그쪽으로 갑니다 37번국도 타고 가면 네비가 알아서 알려줍니다 스트레스 없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