킥스탠드 연장 해보신분? 작성자오른쪽| 작성시간26.06.18| 조회수0| 댓글 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redcloud w 작성시간26.06.18 바이크 사진을 한번 올려 보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오른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바이크 사진 추가 했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오른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오른쪽 스탠드 발판에 2인치 연장 블럭을 달아둔 상태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redcloud w 작성시간26.06.20 오른쪽 갠적으로 전체적 실루엣이 자연스럽지 않습니다 마치 스포스터 같은 순정으로 돌리시거나 19인치 장착하시는게 소프트테일은 낮게 깔리는게 일품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Ironman 작성시간26.06.19 기존의 스탠드 바닥에 3미리 정도 되는 폭 2센티 되는 철판을 ㄷ자로 만들어서 용접을 하면 좋을 듯 싶네요. 너무 스탠드가 길어도 모양이 이상해 집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오른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지금 스탠드에 2인치 연장 블럭을 장착해둔 상태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