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킥스탠드 연장 해보신분?

작성자오른쪽| 작성시간26.06.18| 조회수0| 댓글 6

댓글 리스트

  • 작성자 redcloud w 작성시간26.06.18 바이크 사진을 한번 올려 보세요
  • 답댓글 작성자 오른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바이크 사진 추가 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오른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오른쪽 스탠드 발판에 2인치 연장 블럭을 달아둔 상태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 redcloud w 작성시간26.06.20 오른쪽 갠적으로 전체적 실루엣이 자연스럽지 않습니다 마치 스포스터 같은 순정으로 돌리시거나 19인치 장착하시는게 소프트테일은 낮게 깔리는게 일품입니다
  • 작성자 Ironman 작성시간26.06.19 기존의 스탠드 바닥에 3미리 정도 되는 폭 2센티 되는 철판을 ㄷ자로 만들어서 용접을 하면 좋을 듯 싶네요. 너무 스탠드가 길어도 모양이 이상해 집니다.
  • 답댓글 작성자 오른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지금 스탠드에 2인치 연장 블럭을 장착해둔 상태입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