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캐니스터 바이패스 문의...

작성자Baroque| 작성시간26.06.19| 조회수0| 댓글 2

댓글 리스트

  • 작성자 풍류교주 작성시간26.06.20 예전 모델에는 장착이 안되어있고 호스로 바닥을 향해 연결되어 있었습니다. 환경 공해유발 한다해서 캐니스터를 장착해서 나옵니다. 구형 모델처럼 호스로 바닥을 향해 빼놔도 문제는 없지만 지구환경을 생각 하신다면
    바이크 타면 안되겠지요 ㅎㅎ
  • 작성자 하자 작성시간26.06.20 캐니스터(EVAT)가 17년부터 장착이되어 나오더군요(유로4기준으로 강화되면서)
    이놈이 하는일은 조그만 검정색 통에서 가스를 저장해서 호스를 통해서 매니폴드로 다시 들아가는역할을 합니다
    재고 있습니다(중고) 010.8787.6999
    위치는 시트아래 차대에(배터리앞) 장착되어 있습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