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년 슈글커에 FP4 맵핑을 하고 오토를 한번 돌렸는데..
이상하게 이전보다 후적, 팝콘이 너무 터집니다.
제가 잘못한건지.. 아니면 메뉴얼이 있는건지 사실 감이 안잡힙니다.
찾아보고 해도 순서도 잘 모르겠구요
자세하게 좀 알려주실분.. 도움요청좀 드립니다ㅠ
배기는 슈퍼트랩 2in1에 소음기 없구요
흡기는 알렌네즈 빅서커 오픈흡기 입니다.
배기, 흡기도 뭘로 선택해야하는지 부탁드립니다 선배님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김진수12 작성시간 26.06.22 배기 반스꺼 2in1 선택하고 > 노배플 , 오픈흡기 선택하고 플래쉬하시고 오토튠 길게 몇번 돌려보시져
-
답댓글 작성자김진수12 작성시간 26.06.22 농가무라 새로나온 fp4인가보군요 있는걸로 해야할거 같아요
-
작성자YK96 작성시간 26.06.22 FP4는 오토튠으로 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