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나 퓨얼팩 FP4 맵핑 질문드립니다

작성자농가무라|작성시간26.06.22|조회수177 목록 댓글 4

09년 슈글커에 FP4 맵핑을 하고 오토를 한번 돌렸는데..

이상하게 이전보다 후적, 팝콘이 너무 터집니다.

 

제가 잘못한건지.. 아니면 메뉴얼이 있는건지 사실 감이 안잡힙니다.

찾아보고 해도 순서도 잘 모르겠구요

 

자세하게 좀 알려주실분.. 도움요청좀 드립니다ㅠ

 

배기는 슈퍼트랩 2in1에 소음기 없구요

흡기는 알렌네즈 빅서커 오픈흡기 입니다.

 

배기, 흡기도 뭘로 선택해야하는지 부탁드립니다 선배님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진수12 | 작성시간 26.06.22 배기 반스꺼 2in1 선택하고 > 노배플 , 오픈흡기 선택하고 플래쉬하시고 오토튠 길게 몇번 돌려보시져
  • 답댓글 작성자농가무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선배님 배플은 스탠다드 배플밖에 없는데 이걸로 하면 되나요? 흡기는 아에 선택이 안됩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김진수12 | 작성시간 26.06.22 농가무라 새로나온 fp4인가보군요 있는걸로 해야할거 같아요
  • 작성자YK96 | 작성시간 26.06.22 FP4는 오토튠으로 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