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잘 된 로드킹 클래식 2004년식 판매합니다
38000ml
26년05월 환검완료
mc베거st 시트 등받이
이지클러치
사이드미러cmc 갱스터 (현재 순정사이드미러 크롬 장착중)
머플러 슈퍼트랩 구변완 ( 현재 피쉬테일 36 장착중 )
발판,프론트스텝 할리정품
DRAG 1인시트
깔리니 18 핸들
크롬 4발 스피커1600W / 엠프작업 카사운드매니아 작업완료
촐로스타일 헤드라이트,안개등,턴시그널
총알 후방 턴시그널 라이트
21인치 휠
순정가죽가방보유중 (현재 새들백 장착중)
기억나는 튜닝 내역 적어봅니다
하자내역은
새들백 오른쪽 뚜껑에 기스 있습니다
감안해서 가격 올립니다
맥시칸 촐로스타일로 잘 꾸며서 예쁘게 탔습니다
에어쇼바여서 편안한 승차감 최고입니다 방지턱 두렵지않습니다.
애지중지 관리하며 운행하였고
소모품 및 기본정비 꾸준히 하면서 관리했습니다
바로 가져가셔서 시즌 즐기시면됩니다.
외관상태도 연식대비 굉장히 양호하며 서울,안산,인천 다니는 센터마다 관리 잘했다고 인정했습니다
직접보시면 관리상태 및 운행질감 사운드 모든부분 양호하다고 인정하실겁니다.
외국 촐로형들 따라서 스피커 및 도색 촐로스타일로 이쁘게 꾸며놨습니다
스피커 100 이상 주행중에도 잘 들립니다
운행영상 충분히 보유중이니 연락주시면 원하시는영상 다 보내드립니다
시선집중 바이크 진짜 제일 맛있게 탔습니다
받을금액만 받겠습니다 더 높히지않고 진짜 받을금액만 빠르게 받고 정리합니다
구매의사 진중히 있으신분만 연락 바라겠습니다
글 올리고 일곱분 정도 연락오셨는데
할말은 많지만 적지 않겠습니다
와이프,친인척,친구,동생,누나,형,오빠,언니
허락 다 맡고 쿨하게 거래하면 알아서 제가 시원하게 물건 드립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연락주세요
공일공-구458-071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