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주 한수제에서 ~~^^

작성자천상섭(백두대간) 로드글라이드 광주|작성시간26.06.05|조회수141 목록 댓글 4

♡ 사람이 세상을 살아가노라면 ♡

힘들 때가 있으면
편안할 때도 있고

울고 싶은 날이 있으면
웃을 날도 있고

궁핍할 때가 있으면
넉넉할 때도 있어 그렇게 삽니다.

젊은 시절에는 자식을 키우느라
많이 힘이 들었어도 자식들이 다 커서
각자 제 몫을 하는 지금에는 힘들었던
그때가 왠지 좋은 때같고

한창 일할 때에는
몇 달 푹 쉬었으면 좋겠다 하지만
부르는 이 없고 찾는 이 없는 날이 오면
그때가 제일 좋은 시절이었다고
생각한답니다.

우리네 살아가는 모습 중에서
힘들 때와 궁핍할 때가 어려운
시절 같지만 그래도 참고 삶을
더 사노라면 그때의 힘듦과 눈물이
오늘의 편안함이고

그때의 열심과 아낌이
오늘의 넉넉함이 되었음을 알게 됩니다.

힘들고 어렵다고 다 버리고 살 수 없고
편안하고 넉넉하다고 다 혼자 가질 수
없는 것은

우리네 사는 것이 혼자만 사는 것이 아니고
나를 사랑하고 나도 사랑하는 이들이 있어
서로 소중한 시절을 가꾸며
함께 살아가기 때문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사구49 | 작성시간 26.06.05 좋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천상섭(백두대간) 로드글라이드 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고맙습니다 ~~^^
  • 작성자계양짱가 | 작성시간 26.06.05 멋지네요~
    백용제 옆이 처갓집 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천상섭(백두대간) 로드글라이드 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그렇군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