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드스쿨 로우라이더

작성자Oldskoolbrother|작성시간26.06.08|조회수679 목록 댓글 5

강원도 1박2일 다녀왔습니다^^

날씨가 좋아서 복귀는 반팔셔츠로

1981년식 할리데이비슨 캬브레타

쇼블헤드(엔진) 1340cc

정식명칭은 fxs Lowrider 입니다

헬멧은 1976년산 vintage BUCO

 

OldSkoolBros in KOREA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세컨 | 작성시간 26.06.09 멎찜니다!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Oldskoolbrother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감사합니다^^
  • 작성자CHAN | 작성시간 26.06.09 실제로 보면 더 이쁩니다~👍👍🤘🤘🤟
  • 답댓글 작성자Oldskoolbrother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박수 한번 주세요~~1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CHAN | 작성시간 26.06.10 Oldskoolbrother ㅋㅋㅋㅋㅋ빵터졌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