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주 일요일 구미 원티드
6월 정기투어날 이었습니다
아침일찍 수안보 숙소에서 나와서
연풍휴게소에서 애마밥주고
모임장소 도착했습니다
시원한 커피타임후 출발해서
포항 영일대 도착했습니다
역시 바다는 언제봐도 좋네요 👍 😍
바다뷰좋은 식당에서 맛있는 물회
뷰도좋고 맛집입니다
근처 대형카페에서
달달한 빵과 시원한 커피타임
신나게 달리고왔습니다
행복한하루 보내세요 ~~^^
일요일 아침에 수안보 숙소에서
나오니 망치누나가 약 챙겨줍니다 ㅎ
연풍휴게소에서 애마밥주고
모임장소 도착했습니다
반가운 아우님들
중간에 영천에서 잠시 쉬었다가
목적지 포항 영일대 도착했습니다
역시 바다는 언제봐도 좋네요 👍 😍
반대편 식당으로 가봅니다
물회 진짜 맛있네요 ㅎ
매운탕 국물이 끝내줍니다
바닷가 앞에 애마 주차하고서
반대편 카페로 가봅니다
오~~BTS ㅎㅎ
카페 내부모습
카페 3층 내부모습
사람들이 엄청 많습니다
바닷가 뷰좋은 자리는 만석이네요 ㅋ
시원한 커피타임
달달한 빵 🍞 ㅎ
3층에서 내려가는 계단이 예쁘네요
영천 가다가 잠시 쉬었다가
이렇게 하루를 마무리했습니다
행복한하루 보내세요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