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회원찬양방

죄짐 맡은 우리 구주 D D#

작성자국사봉|작성시간26.06.14|조회수32 목록 댓글 5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국사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이 찬양은 5월 18일 캄보디아 뜨리여 교회 방문 해서
    찬양 했습니다
  • 작성자서현하모 | 작성시간 26.06.14 LIVE 체질이시군요.
    아주 잘 하셨습니다.
    뒤에 어른들은 따라 하시는 것 같습니다.
    수고 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국사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방송장비도 없어 조그마한 엠프스피카 틀어놓고 찬양 했습니다
    날씨도너무나 더워서 힘들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엘디 | 작성시간 26.06.15 더운 날씨에 하모니카로 찬양하며 선교활동하시느라 수고 많으셨습니다.
    교회가 깨끗해 보이고 좋은데 우리나라 60년대 처럼 아직 의자가 없이 바닥에 앉아 예배드리는군요.
    저 어릴때 주일학교 모습하고 똑같아 그때를 회상하며 잘 보고 잘 들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국사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필리핀이나 태국 캄보디아 교회들 의자 책상이 없습니다
    엠프시설도 열약해서 소형스피커 반주따라 찬양 했습니다
    감사하고 고맙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