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국사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이 찬양은 5월 18일 캄보디아 뜨리여 교회 방문 해서
찬양 했습니다 -
작성자서현하모 작성시간 26.06.14 LIVE 체질이시군요.
아주 잘 하셨습니다.
뒤에 어른들은 따라 하시는 것 같습니다.
수고 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국사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방송장비도 없어 조그마한 엠프스피카 틀어놓고 찬양 했습니다
날씨도너무나 더워서 힘들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엘디 작성시간 26.06.15 더운 날씨에 하모니카로 찬양하며 선교활동하시느라 수고 많으셨습니다.
교회가 깨끗해 보이고 좋은데 우리나라 60년대 처럼 아직 의자가 없이 바닥에 앉아 예배드리는군요.
저 어릴때 주일학교 모습하고 똑같아 그때를 회상하며 잘 보고 잘 들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국사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필리핀이나 태국 캄보디아 교회들 의자 책상이 없습니다
엠프시설도 열약해서 소형스피커 반주따라 찬양 했습니다
감사하고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