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크리스찬 게시판

Re: 온 천하 만물 우러러

작성자봉비로|작성시간26.06.23|조회수24 목록 댓글 2

1. 멜로디가 있는 MR

2. 멜로디가 없는 MR

* 카페<새찬양의 날개위에>에서 공유

* 봉사건이 몇건 더 늘어나고 휴양림도 다녀야하고 ... 그러다보니 과제 녹음할 마음적 여유가 없습니다.

 나이가 있어서인지 피곤합니다. ^^

 과제녹음은 못하더라도  MR은 공유해 드리려고 노력 하겠습니다.

 7월도 모두 모두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일출 | 작성시간 26.06.23 new 적합한 MR을 찾고 있었는데 올려주신게 매우 좋네요. 감사히 잘 활용하겠습니다.
  • 작성자엘디 | 작성시간 26.06.23 new 좋은 엠알 감사하고 수고하셨습니다.

    봉비로님
    무고하셨군요.ㅎㅎ
    매달 첫날에 계속 같이 했었는데 이번달엔 안보여서 무척 궁금하고 걱정도 했었습니다.
    늘 하시던 말씀대로 과제곡을 일찍 마쳐놓아야 한달동안 마음이 편하다고 하셨으니 다음달부턴 다시 동참해 주시길 바랍니다.
    나이가 들어 은퇴하시고도 여러가지 교회활동하시느라 바쁘시고 체력도 부담되실줄 압니다.
    그래도 우리 찬양방에 오랫동안 귀한 역할 해 오셨고 없어서는 안될 분이시니 다음달에 다시 뵐 수 있기를 소망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