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찬양방회원님들 잘 지내고 계시죠?
요즘 강추위가 대단하죠? 감기환자가 급증하고 있다고 합니다.
건강에 각별히 신경쓰셔서 감기에 걸리지 않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돌아오는 화요일이 지나면 예년기온을 되찾는다고 하니 조금만 참으시고, 감기에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2월 찬양 과제곡은 찬송가445장(통합502장) "태산을 넘어 험곡에 가도" 로 정하였습니다.
원곡 G key 그대로 하고요, 혹 G key 가 없으신 분은 선태훈님께 쪽지로 가지고 계신 key 로 반주 부탁하시기 바랍니다.
적극적인 참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첨부된 파일이 2개 있습니다.
다음검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