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박인수, 봄비

작성자케이시|작성시간26.06.07|조회수53 목록 댓글 6

지난 연주회 영상 속 장독님 연주를 보고 추억의 '봄비' 노래를 저도 한 번 시도해봅니다. 

저는 평이하게 여러번 반복되어

지루한데, 끝부분에 변화가 조금 있습니다. G key 1st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케이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일출님, 연주는 별로인데 좋은 코멘트 감사합니다.
  • 작성자순돌이 | 작성시간 26.06.09 훌륭하십니다
  • 답댓글 작성자케이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아이고, 싱글음도 깨끗하게 못내는 수준입니다.
  • 작성자북곡한라 | 작성시간 26.06.10 참으로 좋아요 ^^
  • 답댓글 작성자케이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북극한라님,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