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Q & A

교수님 질문있습니다!!

작성자경찰학뿌셔뿌|작성시간26.06.08|조회수12 목록 댓글 2

교수님 안녕하세요 앨리슨모형에 대해 질문있습니다

앨리슨모형의 모델1의 합리모형은 앞의 개인적 차원의 합리모형과 다른건가요?
앨리슨모형은 집단적 차원의 모형인데 합리모형은 개인적차원의 모형이어서 이부분이 잘 이해가안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하루총경(삶이란먼산) | 작성시간 26.06.08 합리모형이 개인적 차원의 모형이지만...
    그것을 집단의 의사결정에도 적용해서 논의를 합니다.
    따라서, 그것은 무시하셔도 되고요.

    앨리슨모형의 모델1과 합리모형은 별개죠.
    다만, 모델1이 합리모형으로 불릴만큼, 합리모형과 유사한 시각을 가지고 있다는 것 뿐이에요.

    그냥 간단하게 생각하셔요.
  • 답댓글 작성자경찰학뿌셔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