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서자소송 작성자경찰대 화이팅|작성시간26.06.10|조회수26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당사자소송의 피고는 국가만 되는 것일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풍둥이 | 작성시간 26.06.10 서울시무용단원 사건피고 서울시 이미지 확대 작성자하루총경(삶이란먼산) | 작성시간 26.06.10 항고소송은 행정청이 피고가 되는데, 당사자소송은 행정주체(대한민국, 지방자치단체 등)가 피고가 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