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경간수험생

3순환 질문

작성자경수이이|작성시간26.06.11|조회수79 목록 댓글 2

안녕하새요 교수님
프라임 3순환 모고 펑균 점수 혹은 몇개정도 틀려야 합격선인지 알 수 있을까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하루총경(삶이란먼산) | 작성시간 26.06.11 1회의 경우 20개 이상,
    나머지 회차의 경우 30개 이상이면 합격가능한 훌륭한 점수라고 생각되는데요.

    다만, 시험이란 것이...
    아무리 실력이 좋아도,
    막판 1~2달 동안 쭈욱 밀어올리지 못하면
    합격자 명단에 오르기 무척 어려운 것 같아요.

    실력이 조금 부족하더라도,
    막판 1~2달 동안 죽기살기로 쳐올리면
    살짝 합격선을 넘겨버리게 되고요!!

    모의고사는... 부족한 부분에 대한 점검을 함과 동시에
    실전경험을 쌓는 것이라 생각하시고서
    끝까지 휘몰아치시기 바라겠습니다! 화이팅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경수이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넵 !! 막판까지 끌어올리겠습니다
    답변 감사합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