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생님 인권위원회가 예전에 개정 됐었던거 같은데
개정이 되어서
24조 점검의 주체는 “간사” 이고
25조 진단의 주체는 “인권보호담당관” 인걸까요??
제가 정오를 계속 찾아봤는데 혹시 놓쳤나싶어서 여쭤봐요ㅠ
만약 위 내용이 맞다면 진단은 시도청 인권보호담당관이 경찰청인권위 시도청인권위 모두 하는걸까요??
다음검색
선생님 인권위원회가 예전에 개정 됐었던거 같은데
개정이 되어서
24조 점검의 주체는 “간사” 이고
25조 진단의 주체는 “인권보호담당관” 인걸까요??
제가 정오를 계속 찾아봤는데 혹시 놓쳤나싶어서 여쭤봐요ㅠ
만약 위 내용이 맞다면 진단은 시도청 인권보호담당관이 경찰청인권위 시도청인권위 모두 하는걸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