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병점1동 배식봉사

작성자현인숙(병점1동)|작성시간26.06.07|조회수17 목록 댓글 1

나래울복지관 점심배식봉사
이번주도 배식봉사를 했습니다
식수는600명입니다
날이 더워지니 배식이 힘들어집니다
매주 홧팅하자구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박정자(화성시협의회장) | 작성시간 26.06.07 수고 많으셨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