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점1동 배식봉사 작성자현인숙(병점1동)|작성시간26.06.07|조회수16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나래울복지관 점심배식봉사 이번주도 배식봉사를 했습니다 식수는600명입니다날이 더워지니 배식이 힘들어집니다매주 홧팅하자구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박정자(화성시협의회장) | 작성시간 26.06.07 수고 많으셨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