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담봉사회 하순옥회장은 봉사원 20명과 함께 6월19일(금) 봉담읍 건달산로에 위치한 기천리저수지 주변과 도로변, 쓰레기줍기 환경정화 활동에 나서 깨끗한 우리마을 만들기에
앞장섰다.
이날 박정은 읍장과 조영화 총무과장, 직원들이 나와 함께 쓰레기를 줍고 박정은 읍장은 봉담적십자 회원들의 자발적 봉사와 도움이 필요할때마다 늘 적극적으로 애써 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많은 협조 부탁드립니다.
라고 인사말을 전했다.
환경정화 활동이 끝난 후에는 이상춘회원댁에서 삼계탕을 먹고
상반기 회의도 함께 진행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