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적십자사봉사회화성시협의회(회장박정자)는 2026년6월17일(수요일)08시30분에 총80명(어르신 50명,봉사자30)동부는 용주사에서 서부는 마도재래시장에서 출발해 향남 운동장에서 버스2대로 이동해 행남도에서 만나서 인원체크와 간식을 배부했다.
한수림한식집에서 불고기정식으로
식사를 하였고,수산물시장(대천항로 33)에서 건어물과 미역등을 구입했다.
대천 유람선(대천항 중앙길 46)에 탑승해 공연도 보고 갈매기도 보고
시원한 바람도 쐬면서 힐링했다.
어르신들에게 자연과 문화체험을 통해 정서적 안정과 삶의 활력을 제공했다.
각 봉사회에서 어르신을 모시고와 끝까지 케어하고 보살피어 안전하게
각 읍면동으로 귀가했다.
#대한적십자사봉사회화성시협의회
#sns기자단
#어르신나들이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