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디 작성자천사1004|작성시간26.06.08|조회수53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오디철 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송천 | 작성시간 26.06.08 맛있겠네요~ㅎㅎ 답댓글 작성자천사1004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달콤하고 맛있어요. 작성자김민 | 작성시간 26.06.09 달달하니 맛있겠습니다 답댓글 작성자천사(1004) | 작성시간 26.06.09 따올때는 달지 않은듯 했는데 하루 지나니 달콤하고 맛있어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