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야생산삼

강원도자연산삼

작성자금나와라|작성시간26.06.21|조회수176 목록 댓글 4

비온뒤 소강상태 영서지방은
산속이 청명하다
많은 구광지를 가졌지만
오늘은 새로운 탐색지에서
님의 만남이 마음 새록새록 하다^^
보아하니.님의 땅속이 그를듯하지만
몸을 보고 나서 결정할일이다
님의 몸이 나이가 있어야
모셔올수 있다
나이가 없으면 먹는사람
약이 안되기 때문에 산삼이라하여
무조건 가져올수 없는게
마음이다~~~*
또다른 님들은 어디서
반상회를 할까~^
과연! 나를 반길것인가___
산이 허락하지 않는자는
님을 볼수 없다.
산재물에 많은 욕심은 금물이다.
소량껏 먹을 만큼 가져와야
존일이 있을것이다.
♡♡♡♡♡♡♡__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천사1004 | 작성시간 26.06.21 안산 축하합니다. 욕심이 있으면 안되죠.ㅎ 열심히 산행한 보람 있으셨네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블랙죠 | 작성시간 26.06.21 더위에 수고하셨습니다 ~~^^
  • 작성자멋진인생 | 작성시간 26.06.22 대단하십니다 풍산 안산하세요
  • 작성자소야 | 작성시간 26.06.23 축하드립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