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산행일기

토요 심산행

작성자위원장|작성시간26.06.06|조회수95 목록 댓글 6

낮에는 날씨가 너무 더워 새벽일찍 고속도로를 달려 봅니다.
뻥 뚤린 도로, 기분 짱 입니다. 오늘도 개척산행, 산행 30분쯤 경과, 나무뒤 언덕에 숨어있던 4구심이 너무 멋집니다. 뿌리도 봐줄만 하고, 주변에서 몇수 더 보고, 2차 산행지로 이동, 2시간 동안 발품 팔았지만 꽝 입니다. 내일 또 산행계획이 있어 시원하게 알탕하고 집으로 왔습니다. 즐건 주말 보내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위원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4시간 산행으로 좀 피곤 합니다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김민 | 작성시간 26.06.07 방울 삼이 멋지네요
    늘 안산 하시고 축하 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위원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감사드립니다
    즐건 휴일밤 보내세요
  • 작성자소야 | 작성시간 26.06.08 축하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위원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개척산행에서 몇뿌리 보고 왔습니다
    감사드립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