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후배님이 산행 같이 가자하여 개척산행길 나서 봅니다. 계곡을 사이에 두고 둘이서 한쪽식 탐방, 저는 주변 탐색중 가족삼을 만났네요. 기분 짱입니다. 산 아래쪽으로 이동, 그곳에서도 멋진심 몇뿌리 봤습니다. 2차 산행지로 이동, 그곳에서는 아무것도 없네요. 처녀지에서 그래도 대박산행 하고 왔습니다. 감사드립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위원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그곳은 더덕 백출이 엄청 많더군요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김민 작성시간 26.06.08 수고 하셨습니다
귀한 심 채심을 축하 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위원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개척산행에서 좋은심 만나고 왔습니다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소야 작성시간 26.06.08 가족삼 축하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위원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운이 좋아서인지 좀 보여 주네요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