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벽도라지 산행다녀왔네요 작성자기수(전남광양)|작성시간26.06.15|조회수53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어제는 모처럼 홀로 해안가절벽으로 도라지산행 다녀왔네요두달여만에 절벽에서 잼나게 놀다왔네요날씨도덥고 조금힘들어 오전산행만 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위원장 | 작성시간 26.06.15 더운데 고생하셨습니다 작성자동반자(오산) | 작성시간 26.06.15 무더운 날씨에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김민 | 작성시간 26.06.15 더운 날씨에 수고 하셨습니다 ...도라지 풍산도 축하 드립니다 작성자블랙죠 | 작성시간 26.06.21 더위에 수고하셨습니다 ~~^^체력이 대단 하십니다 ㅎㅎ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