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산행일기

절벽도라지 산행다녀왔네요

작성자기수(전남광양)|작성시간26.06.15|조회수53 목록 댓글 4

어제는 모처럼 홀로 해안가절벽으로 도라지산행 다녀왔네요
두달여만에 절벽에서 잼나게 놀다왔네요
날씨도덥고 조금힘들어 오전산행만 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위원장 | 작성시간 26.06.15 더운데 고생하셨습니다
  • 작성자동반자(오산) | 작성시간 26.06.15 무더운 날씨에 수고하셨습니다 ~~~
  • 작성자김민 | 작성시간 26.06.15 더운 날씨에 수고 하셨습니다 ...도라지 풍산도 축하 드립니다
  • 작성자블랙죠 | 작성시간 26.06.21 더위에 수고하셨습니다 ~~^^
    체력이 대단 하십니다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