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부터 비가 예보되어 있어 좀 걱정, 그래도 빗속을 달려 강원도 언제까지, 어차피 비가 그쳐도 옷이 젖기 때문에 채비 갖춰 산으로 올라 갑니다. 빗물이 묻어 더 찾기가 쉽지 않네요. 몇뿌리 보고 방향을 돌려 능선쪽을 보니 엄청난 4구심이 눈에 확 들어와 하늘을 날으는 기분 이었습니다. 비가 너무 많이 내려 하산, 다리 아래에서 비를 피하면서 간식을 먹는데 너무 춥네요. 어제만 해도 더워서 힘들었는데 몸이 젖어서 그런것 같습니다. 오늘도 목표달성 하고 왔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위원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행복한 휴일 보내세요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김민 작성시간 26.06.22 우중 심산행 힘이두배는 드는데 무탈히 산행하셨네요 ...축하 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위원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평소의 반 정도만 산행하고 하산 했습니다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밭농 작성시간 26.06.24 고생 하셨습니다~
안전한 산행 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위원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4 감사드립니다
수요일도 화이팅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