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산행일기

해안가절벽도라지 산행했네요

작성자기수(전남광양)|작성시간26.06.22|조회수47 목록 댓글 3

어제도 홀로 해안가절벽으로 도라지산행 다녀왔어요
날씨가 더워도 도라지생각예 산행을 않할수도없고 운동삼아
즐거운마음으로 땀흘리며 잼나게 산행하고 왔네요
대물은 만나지 못하고 약용만 조금채취해서 철수했네요
집에와서 농사일하고 옥수수 잘익어가나 확인했더니
이제 수확해야 겠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민 | 작성시간 26.06.22 수고 하셨습니다
    귀한 도라지 풍산하심 축하 드립니다
    옥시기도 맛나게 익어가네요
  • 작성자천사1004 | 작성시간 26.06.22 날씨도 더운데 힘들어요.가을에 채취히시면 시원하고 좋을듯 수고 많으셨습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블랙죠 | 작성시간 26.06.23 귀한 도라지 축하 드립니다 ~~^^
    수고하셨습니다
    어느새 옥수수를 멋지십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