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약초나물,차,요리

감자볶음

작성자천사(1004)|작성시간26.06.18|조회수12 목록 댓글 2

감자를 채 썰어서 물에 행굼

소금넣고 끓이다가 끓어오르면 물을따라 버리고 콩기를을 두른뒤 소금한 하여 볶음.

파.마늘 넣고 하얀색으로 하셔도 되구요.

당근이나 오뎅을 넣어 볶아주면 맛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백 화 | 작성시간 26.06.19 한번 해볼까요..
  • 작성자블랙죠 | 작성시간 26.06.21 맛나겠어요 ~~^^
    수고하셨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