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심은 무게의 추입니다.....💭

작성자은빛날개|작성시간26.06.05|조회수6 목록 댓글 0

.....。양심의 무게.....💭 .....。양심은 .....。무게의 추입니다...。 .....。좋은 사람과 .....。나쁜 사람의 잣대는 .....。양심이 좌우합니다...。.....。좋은 생각은 .....。선한 이야기를...。 .....。나쁜 생각은 사람의 .....。참된 마음을 버리는 것입니다...。.....。그래서 .....。양심의 저울에 따라 .....。어느쪽 무게가 .....。크냐 작냐에 따라 .....。사람의 성향을 좌우합니다...。.....。우리는 좋은 사람이 .....。되어야 합니다...。 .....。따스한 생각은 .....。그의 가슴을 .....。화사하게 꽃 피워 .....。아름다운 정원을 가꾸게 합니다...。 .....。마음이 아름다운 .....。사람이 되어야 합니다...。 .....。좋은 사람은 그의 가슴을 .....。따스하게 그려줄 것입니 ...。.....。우리의 .....。이야기가 희망이라면 .....。아름다운 생각을 .....。키워가야 합니다...。.....。좋은 사람에게서 .....。나타나는 특징은 .....。아름다운 .....。사람이라 칭할수 있게 .....。선한 이야기를 담습니다...。.....。우리는 .....。마음의 저울을 다스려 .....。아름다운 .....。사람이 되어야 합니다...。.....。그런 당신 때문에 .....。세상이 숨을 쉬고 .....。그런 당신 때문에 .....。우리 모두는 .....。아름다운 세상을 그려가는 것입니다.................✎ .....。-오영록-


◈ 골든벨... 눌러보고 싶다 ㅎㅎ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