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조금은 알 것 같다.....💭 작성자은빛날개|작성시간26.06.05|조회수12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제 조금은 알 것 같다.....💭 .....。이제 .....。조금은 알 것 같다...。 .....。보고싶다고 .....。볼 수 있는 것은 아니며...。 .....。나의 .....。사랑이 깊어도 .....。이유 없는 .....。헤어짐은 있을 수 있고...。 .....。받아 들일 수 없어도 .....。받아 들여야 .....。하는 것이 있다는 것을...。 .....。사람의 마음이란게 .....。아무 노력 없이도 .....。움직일 수 있지만 .....。아무리 .....。노력해도 .....。움직여지지 .....。않을 수 있다는 것을...。 .....。기억 속에 있을 때 .....。아름다운 사람도 있다는 것을...。 .....。가을이 가면 .....。겨울이 오듯 .....。사람도 .....。기억도 .....。이렇게 흘러가는 것임을.................✎ .....。-공지영 "빗방울처럼 나는 혼자였다" 중에서- ◈ 골든벨... 눌러보고 싶다 ㅎㅎ ◈ John Denver - Take Me Home, Country Roads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