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나이를 사랑한다.....💭 작성자은빛날개|작성시간26.06.22|조회수13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내 나이를 사랑한다.....💭 .....。지금 .....。어렵다고 해서...。 .....。오늘 .....。알지 못한다고 해서...。 .....。주눅 들 .....。필요는 없다는 것...。 .....。그리고 .....。기다림 뒤에 .....。알게 되는 .....。일상의 풍요가 .....。진정한 기쁨을 .....。가져 준다는 것을 .....。깨닫곤 한다...。 .....。다른 사람의 속도에 .....。신경 쓰지 말자...。 .....。중요한 건 .....。내가 지금 .....。확실한 목표를 가지고 .....。내가 가진 .....。능력을 잘 나누어서 .....。알맞은 속도로 .....。가고 있는 것이다...。 .....。나는 .....。아직도 여자이고...。 .....。아직 .....。아름다울 수 있고...。 .....。아직도 .....。내일에 대해 .....。탐구해야만 하는 .....。나이에 있다...? 생각한다...。 .....。나는 현재의 .....。내 나이를 사랑한다...。 .....。인생의 어둠과 .....。빛이 녹아들어 .....。내 나이의 .....。빛깔로 떠오르는 .....。내 나이를 사랑한다...。 .....。나는 .....。아직도 여자이고 .....。나는 .....。아직도 아름다울 수 있다..................✎ .....。-신달자- ◈ 골든벨... 눌러보고 싶다 ㅎㅎ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