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그랬듯이.....💭 

작성자은빛날개|작성시간26.06.22|조회수14 목록 댓글 0

.....。나도 그랬듯이.....💭  .....。머지 않아 .....。그날이 오려니...。 .....。먼저 .....。한 마디 하는 말이 .....。세상만사 .....。그저 가는 바람이려니...。 .....。그렇게 .....。생각해 다오...。 .....。내가 .....。그랬듯이 .....。실로 머지 않아 .....。너와 내가 그렇게 .....。작별을 .....。할 것이려니...。 .....。너도 나도 .....。그저 한세상 .....。바람에 불려가는 .....。뜬구름이려니...。 .....。그렇게 .....。생각을 해다오...。 .....。내가 .....。그랬듯이 .....。순간만이라도 .....。얼마나 고마웠던가...。 .....。그 많은 .....。아름답고 .....。슬펐던 말들을 .....。어찌 잊으리...。 .....。그 많은 .....。뜨겁고도 쓸쓸하던 .....。가슴들을 .....。어찌 잊으리...。 .....。아... 그 많은 .....。행복하면서도 .....。외로웠던 날들을 .....。:어찌 잊으리...。 .....。허나... .....。머지 않아 .....。이별을 할 .....。그날이 오려니...。 .....。그저 .....。세상만사 .....。들꽃을 .....。스쳐 지나가는 .....。:바람이라고 .....。생각을 해 다오...。 .....。행복하고도 .....。쓸쓸하던 이 세상을 .....。내가 .....。그렇게 했듯이.................✎ .....。 - 조병화 -


◈ 골든벨... 눌러보고 싶다 ㅎㅎ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