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이 무엇이냐고 묻는 너에게.....💭 

작성자은빛날개|작성시간26.06.22|조회수4 목록 댓글 0

.....。삶이 무엇이냐고 묻는 너에게.....💭  .....。삶이 무엇이냐고 .....。묻는 너에게 .....。무엇이라고 .....。말해줄까...。 .....。아름답다고...。 .....。슬픔이라고...。 .....。기쁨이라고 .....。말해줄까...。 .....。우리들의 .....。삶이란 .....。살아가면서 .....。느낄 수 있단다...。 .....。우리들의 .....。삶이란 .....。나이가 들어가면서 .....。알 수 있단다...。 .....。삶이란 정답이 .....。없다고들 하더구나...。 .....。사람마다 .....。그들의 삶의 모습이 .....。각기 다르기 때문이 .....。아니겠니...............? .....。삶이 .....。무엇이냐고 .....。묻는 너에게 .....。말해주고 싶구나...。 .....。우리들의 .....。삶이란 .....。가꿀수록 .....。아름다운 것이라고...。 .....。살아갈수록 .....。애착이 가는 것이라고.................✎ .....。- 용 혜 원-


◈ 골든벨... 눌러보고 싶다 ㅎㅎ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